SNS에서 어향가지 맛이 끝내준다는 후기를 보고 당장 친구들에게 가자고 졸라서 달려간 곳 '남대문 연길반점' 회현역 4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2층에 있다. 4시쯤 도착해서 들어가려고 하니, 전날 사람이 몰려 재료가 부족하다며 1시간 뒤에 오라는 말에 회현역에서 시작되는 서울로 7017을 먼저 구경하기로 했다.

매번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가본 적이 없는 곳이라 설렜다. 완전히 숲처럼 다리 위를 나무가 덮어버린 정돈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는 길목에 계속 꽃, 나무들이 즐비해서 주변 도시 경관과 어우러져 예쁜 풍경을 만들어내는 곳이라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마냥 기분이 좋았다.

 

 

이렇게 구경하고 연길반점에 일등으로 입장했는데, 그 뒤로 사람들이 몰려서 금방 손님들로 가득찬 것을 보고 역시 핫한 곳이라고 느꼈다. 우린 꿔바로우, 어향가지, 계란 볶음밥, 라즈지(매운 닭튀김)을 시켰는데 메뉴 선정에 조금 미스가 있었던 게, 원랜 라즈지 대신 해물 누룽지탕을 먹고싶었으나, 재료가 떨어졌다고 해서 시킨 라즈지 소스가 어향가지 소스랑 거의 같아서 재료만 다른 같은 음식을 먹는 기분(?)이었다.

어향가지 - 15,000원
꿔바로우 - 15,000원
매운 닭고기(라즈지) - 15,000원
볶음밥 - 5,000원
음료수 2개 - 4,000원
총 54,000원

가실 분들 중에선 꼭! 어향가지랑 라즈지는 같이 시키시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는 후기. 꿔바로우가 달달하게 변질된 맛이 아닌 본토식으로 식초가 많이 들어간 상큼한 맛이라서 좋았고, 어향가지는 가지를 싫어하는 사람도 먹을 수 있을만큼 맛있었다! 존맛존맛^^7

평일 저녁 시간대는 웨이팅도 있을만큼 인기 많은 핫플레이스라고 하니 어향가지 맛집을 찾는다면 꼭! 가볼만한 맛집인듯 하다!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42-2 (회현역 4번 출구 바로 앞 2층)

올라가는 계단이 협소하니 주의! 낡은 건물이라 화장실은 가보진 않았지만 안가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업 시간 : 평일 11:00AM - 23:00PM, 주말 11:00AM - 22:00PM

 

Posted by 디디_dd :